카테고리 없음

끝사랑 메기남 메기녀 출연진 직업

엔터컴 주식회사 2024. 9. 6. 10:58

끝사랑 메기남 메기녀 출연진 직업

연애 프로그램에서 빠질수 없는 메기가 끝사랑에도 나타났습니다.

메기란 물고기 메기로 연애프로그램에서 중간에 투입되는 강력한 경쟁자를 의미합니다.

 

끝사랑 3회에서는 여성 출연진 직업이 공개되었습니다. 또 범천님이 통편집됬는데요. 여자 출연진들의 직업과 스토리가 공개된 후 메기녀 임주연님이 등장했습니다.

남자 출연진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그녀는?

​임주연의 나이 51세로 방배동에서 의류매장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주연님이 95년도 미스 강원 진 출신 미스코리아 라는 것 입니다. 이후 리포터와 쇼호스트를 거치고 인생이 탄탄대로였지만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끝사랑 메기 임주연은 연애를 하고 정리가 되면 한참을 쉬어야 하는 성격이라 어느 날 주변을 봤을 때 친구들은 모두 결혼을 하고 자신만 혼자 남았다고 합니다.

뒤늦게 합류해서 그런지 2일차 끝사랑 편지에서 혼자 0표를 받았는데 메기남이 등장하면서 분위기가 바뀌는 것 같아요.

새로운 메기남과 잘 되는 듯 합니다.

새로운 남자 입주자의 등장

끝사랑 4회 예고편에 메기남이 등장하였습니다.

한눈에 봐도 키도 크고 훤칠한 메기남

허정숙님은 '눈이 번쩍 뜨이고 코가 뻥 뚫리는 느낌'이라 하였고, 배우신가? 여자 출연진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는 인기남으로 등극할 것 같아요.

거기다 요리도 잘해서 회를 직접 뜨는 모습까지 완벽하게 판을 흔들 메기남의 면모를 보입니다.

요리를 잘 했던 범천님이 통편집 되었는데 끝사랑채에서 새로 등장한 메기남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됩니다.

출연자 논란으로 구설수가 많았지만 역시 메기의 등장은 활력을 불어넣는것 같아요.

여자 출연진 직업 정리

▶ 민경희 / 58세

▶ 직업 - 미대 교수

시니어모델로 알고 있었는데 미대 교수님이라고 하니 더 지적으로 보입니다.

늘 열심히 살았던 경희님은 딱 한번 남편에게 맞섰을 때 이혼통보를 받았다고 하네요 자신을 있는 그대로의 사랑해주는 사람이 이상형입니다.

​▶ 전연화 / 54세

▶ 직업 - 영어학원 원장

어릴적에는 부유하게 살았지만 예기치 못한 인생의 시련을 겪었다고 합니다. 결혼 경험이 없는 싱글이었습니다.

연화는 20대 초반에 강사 일을 시작했는데 그때 아버지 사업이 어려워져서 엑스레이 세일즈를 치과에 판매하러 가면 쫓겨나기도 했다고 합니다. 일을 하느라고 결혼할 시기를 놓쳤다는데요.

연화님의 미모는 그냥 이루어진게 아니네요. 매일 운동을 열심히 해서 50세부터 매년 바프를 찍었다는데 정말 멋집니다.

​▶ 허정숙 / 55세

​▶ 직업 - 주얼리 디자이너

정숙의 직업은 주얼리 디자이너로, 하나에 꽂히면 직진한다고 합니다. 꿈이 보석 디자이너라 자신의 브랜드가 온 세상에 알려졌으면 했습니다.

처음에는 앉기도 어려운 조그마한 상가에서 시작해서 한때는 매장이 4개까지 늘어날 정도로 인지도가 있었는데 현재는 호텔 1층에 입점도 할 정도의 규모라고 합니다.

일, 사랑, 육아를 다 완벽하게 하고싶었지만 일이 바빠 결국에는 가족간의 사랑이 희미해져 후회가 되었다고 합니다. 정숙님은 아이가 성장한 후에 합의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일과 가정의 양립 참 어려운 난제인것 같아요.

​▶ 정은주 / 50세

​▶ 직업 - 구독자 33만명의 뷰티유튜버

데일리 미라클

은주의 직업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어렸을 적에는 남들의 시선을 많이 의식하는 소심한 성격이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은주님을 좋아한다는 사람과 결혼하고, 수순으로 회사도 그만뒀는데 자신의 삶이 점점 희미해지는걸 느꼈다고 합니다.

이건 모든 보통의 여자들이 겪는 결혼의 문제점인것 같습니다.

남편과 이혼 후에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아르바이트도 하며 영상 편집을 배우며 시작한 유튜브로 자신감을 찾았다는데요. 5년간 꾸준히 영상을 올려 이제는 구독자가 33만명이 넘는 실버버튼의 인플루언서가 되셨네요.

은주님은 조화로운 동반자가 될 끝사랑을 찾는다고 합니다.

​새로운 출연자들로 끝사랑의 진짜 이야기는 4회부터 시작이 될 것 같은데요.

아직 공개되지 않은 남자 출연진들의 직업은 무엇인지 삶의 스토리도 궁금합니다.

앞으로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될지? 점점 흥미진진해 지는 시니어들의 끝사랑 스토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