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금조 등장인물 줄거리 결말 중국드라마

기금조 등장인물 줄거리 중국드라마 추천

기금조 등장인물 줄거리 (허개X우서흔) 선검6 중국드라마 추천

안녕하세요. 히뎀입니다.

허개X우서흔 주연의 중국드라마 기금조가 국내 방영을 시작합니다.

기금조는 올초 위티비에 공개된 작품으로 아이치이 선검4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인데요.

4월 24일부터 중화TV에서 방영을 시작하고 이후 티빙에도 공개될 예정이라고 해요.

기금조 방영 기다리셨던 분들께 반가운 소식이 될 거 같습니다.

기금조는 어떤 드라마인지 등장인물, 줄거리 간단히 소개해 드릴게요^-^

기금조 정보

2024.01.18 중국 텐센트 TV 공개

기억을 잃은 채 '오암촌'에 떨어져 3년 동안 남매처럼 살아온 '월금조'와 '월기'. 그들은 과거의 기억을 상실해 서로의 예전 삶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한다. 두 사람은 과거의 기억을 찾기 위해 함께 강호를 떠돌아다니던 중 미스터리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성종'에 대항하는 과정에서 '월기'는 봉인되었던 기억이 되살아나는데...

출연진 : 허개, 우서흔, 부신박, 만붕

몇부작 : 36부작

보는 곳 ott : WeTV, 티빙

 

기금조 등장인물

월금조 (배우 허개)

기억을 잃은 소년.

월기와 함께 기억을 되찾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

왼쪽 눈으로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월기 (배우 우서흔)

기억을 잃은 소녀.

상고의 신수 곤의 딸이다.

금조와 신비한 힘으로 연결되어 있다.

금조와 남매처럼 지내며 과거의 기억을 되찾으려 강호를 누빈다.

두 사람의 감정은 나날이 깊어 간다.

한경 (배우 부신박)

천년 묵은 늑대 요괴.

20년 전 그는 우연히 낙망평을 만나 자신의 내공의 절반을 그의 딸 낙소언에게 주었다.

제멋대로인 성격에 생사를 가볍게 여기던 한경은 이 일을 크게 마음에 두지 않았는데

이후 낙소언이 그 당시의 일을 알고 나서 자발적으로 그에게 내공을 돌려준다.

이 일로 인해 한경은 그녀에게 감동을 받았고 낙소언을 위해 천년의 수련과 목숨을 포기한다.

 

낙소언 (배우 만붕)

낙가 가주 / 낙가의 쌍둥이 중 한 명으로 낙망평의 딸.

어린 시절부터 일찍 요절할 운명을 타고났다.

어린 낙소언은 한때 생명이 위독했고 그녀의 아버지 낙망평은 천년의 늑대 요괴 한경을 도와

절반의 내공을 얻어 낙소언의 목숨을 살렸다.

낙소언은 비록 딸이지만 가주 자리를 물려받기 위해 남장을 하였으며

그녀의 성격은 선량하고 온화하며 마음이 넓다.

수명이 짧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강호를 누비는 것을 좋아하고 살아 있는 동안 낙씨 가문을 세상에 알리는 것이 꿈이다.

기금조 줄거리

전설 속 명주는 상고의 신수 곤이었다.

하늘에서 온 천하를 누비며 세상을 멸할 힘을 가졌다.

인간계의 종파 계원종이 명주를 섬기며 인간계에 화를 입히자

낙가를 필두로 각 문파가 각지에서 명주의 행방을 쫓으며 없애려 하였다.

어둠의 힘을 삼킨 명주는 통제력을 잃고 계원종을 신봉하는 백성들을 대거 돌로 만들어 인간계에 재앙이 닥쳤다.

인간계의 종파 계원종이 명주를 섬기며 인간계에 화를 입히자

육계를 지키는 어계추 횡도중에서는 '기'의 사부 소환에게 '기'의 기억을 봉하고 인간계로 수련을 보내라 명합니다.

이에 장차 중생을 구원할 운명을 타고난 '기'는 기억이 봉인된 채 인간계에 오게 되는데요.

기는 이후 자신의 이름을 제외한 모든 기억을 잃은 채 금조를 만나고 오암 마을에서 살아가게 돼요.

이때 금조 또한 기억을 잃은 상태였는데 둘은 3년 동안 남매처럼 서로 의지하며 살아갑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신비로운 힘으로 연결되어 있는데 각자의 과거나 이유에 대해서는 전혀 알지 못해요.

 

이후 월금조와 월기는 과거의 기억을 되찾기 위해 함께 강호를 누비다가 계혼성종의 난과 낙가보혈제 등

연이어 일어난 미스터리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요.

월기는 성종에 맞서 싸우는 과정에서 봉인된 기억과 감정문이 열리게 됩니다.

사건이 전개되면서 월기와 월금조는 낙소언, 한셩, 명수, 거십방 등 강호 친구들을 만나고

이들은 함께 악에 맞서 싸우게 되고요.

이 과정에서 점차 월기와 월금조의 정체가 밝혀지게 됩니다.

 

기금조는 중국의 인기 게임 선검기협전6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인데요.

선검4와 비슷한 시기에 공개되었던 드라마로 선협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관심 있게

지켜보셨을 거 같아요.

국내 방영 기다리셨던 분들 드디어 중화TV에서 방영을 시작한다고 하니

정식 자막으로 기금조를 즐기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기금조는 일단 6화까지 시청해 보았는데요.

다른 선협물들에 비해 세계관이 조금 더 복잡하고 어렵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다행히 중화TV에서 세계관 잘 설명해 주어서 그제야 이해하고 계속 시청중입니다ㅋㅋ

허개, 우서흔 케미 좋고 둘 다 캐릭터 찰떡이라 더 몰입해서 봤고요.

사부랑 금조랑 같은 얼굴인데 느낌은 전혀 달라서 엄청 신기하고 왜 연기 평이 좋았는지 알겠더라고요.

예전 허개 드라마와는 결이 다른 느낌입니다ㅋㅋ

요즘 외모도 열일하지만 연기 진짜 많이 늘었네요.

우서흔도 여전히 사랑스럽고 목소리 너무 귀여워요.

기금조는 여주 정체나 남주 1인 2역이라는 흥미로운 설정들이 있어서 덜 지루하게 느껴졌고요.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스토리 마지막까지 잘 풀어나갔으면 좋겠네요.

참고로 선검시리즈는 모두 독립된 이야기라서 앞 시리즈들을 안 보셨어도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판타지 로맨스, 선협물 좋아하신다면 꼭 시청해 보시길 바래요.

기금조는 4월 24일 수요일 밤 10시 중화TV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고

매주 월~금 밤 10시 방송된다고 하니 많은 시청부탁드려요!

지금까지 중국드라마 기금조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였습니다^-^

결말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결말리뷰 올려드립니다

인물별 리뷰로 가보겠습니다 ㅎㅎ

주인공들은 마지막 코너로 ㅎㅎ

거십방+삭선

십방이의 20살 생일을 축하해주던 자리! 이렇게 축하받는건 처음이라며 혼자 울먹이던 십방은

이때 혼자 미션을 받아 모두와 헤어질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에 떨고 있었어요

주위(기 엄마)를 죽이기위해 삭선이에게 상처를 내 기의 피로써 무혼과의 연결을 끊어버리려는 계획을 실행해야합니다 ㅠㅠ

하지만 십방은 자기 실력을 알고 있죠 자기가 하지않으면 명수 차례가 온단것도 압니다

그러기에 결심을 했지만 눈물을 감추지는 못했던 십방

그렇게 만신창이가 되면서 삭선이에게 다가가던 십방

그리고 화살앞에서 그대로 몸으로 꽂아버리고 속삭이던 한마디 "좋아해"

그리고 어쩔수 없이 찔러야했던 한방

그리고 "미안해"

십방은 이게 마지막이었습니다 막내가 젤먼저 죽을줄이야

근데 막화에 보니까 다시 태어났더라고요 꼬맹이로^_^ 다시 키워야 ㅎㅎ

삭선이는 상처를 입었지만 늦게나마 십방의 마음을 확인할수 있었고 예전에 선물로 줬던 자물쇠를 열어

그 안에 들어있던 그림을 보게됩니다

삭선이는 주위가 만년 수면모드로 접어들게 되면서 우족들을 데리고 시간의 틈으로 들어가게됩니다

말 그대로 시간의 틈이라서 들어가면 사라지는거더라고요~ 그곳에서 그래도 부족민과 잘 살겠죠!

한경+낙소언 커플

 

최종 싸움을 앞두고 알콩하던 때

막판에 우족과 싸우게되었는데 밀리자 수명이 얼마 남지않아 힘들어하는 소언을 위해

자신의 천년공력을 희생합니다

백발이 되었지만 뭐 어때요! ㅎㅎㅎ

우리 소언이만 이뻐하면 됐지 ㅎㅎㅎㅎㅎ

소언이가 장수약을 찾아봐야겠다고 같이 돌아다니다가

어떤 영기 충만한 곳을 찾더니 여기서 수련이나 해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참에 도인이 되는건가요 ㅎㅎㅎ 늑대랑 같이 살라면 그게 더 낫겠다 ㅎㅎㅎ

우리 소언이는 돌직구녀에요 빨리 머리에 비녀 꼽으라고 하고 찜을 해둡니다^_^

막판 전투에서 둘이 어찌될까봐 조마조마 했다죠!

둘다 이쁘게 잘 살아남아서 알콩달콩 지냅니다^_^

형도종 큰형님!

한동배우 오랜만에 캐가 아주 좋았어요 빌런인가 했다가 아니네 했다가 ㅎㅎ

마지막 힘을 짜내 주위를 공격하던 때

 

둘째를 좋아했었는데 말도 한번 못해보고 ㅠㅠ 싸우다 중상을 입고 돌아오자 품에 안겨 하던 말이

이제야 한번 안아주시네 ㅠㅠ 하지만 그게 마지막이었어요 기력을 소진해서 혼수상태에 빠져버렸고

다시 깨어나질 않게 되었습니다

힝 ~ 한동은 자신의 얼마 남지 않은 목숨을 그대로 버릴수 없어서

기금조를 위해 쓰기로 합니다

이따 나오지만 금조가 주위와의 싸움에서 숨을 거둡니다

한동은 귀허를 찾아가 교환을 하죠 하지만 명이 얼마남지 않아 교환해서 얼마 살지못한다고 말하자

추후 분명 기가 금조를 살리러 찾아올테니 그 값에 더해서

기를 살려달라 거래합니다! ㅠㅠ

그리고 무혼의 팔찌는 막내의 손에 전해집니다

명수

명수는 크게 이야기는 없어서 짧게 적을게요

명수는 미래를 보는 능력을 사용해 주위의 약점을 알아내기 위해서 자신의 눈을 희생시킵니다

그걸로 한동에게 정보를 제공해서 싸움에 큰 공헌을 합니다

눈을 잃기전에 3년전 과거를 수복하러 다니는 장면들이 나오는데 그 과정에 명수도 사부와 한번 재회를 하게됩니다

그리고 나무가지 비녀를 얻게되고 사부는 3년기한이라는것을 미래에서 온 명수를 만나고 알게되는 것이었어요

그제야 모든게 이해가던 명수에요

명수는 싸움이 끝나자 다시 사부와 지내던 곳으로 돌아와 익숙한 곳에서 평화로히 지내게 됩니다

기금조

기금조는 3년전 편사부가 목숨을 걸고 시간을 건너와 했던 일을 일행이 다같이 무혼으로 들어가서

시간길을 통해 해결을 하게되고 금조를 만들어낸거까지 완수합니다 이때 편사부는 완전히 사라지게 되죠

그리고 금조의 왼눈이 미래를 보던일은 편사부가 가졌던 미래의 기억조각이었습니다

그리고 귀허에 갔을때 금조에게만 귀허가 말하죠 곧 생명이 끝날것이라고

그렇게 최종 전투 돌입!

주위는 마지막까지 흑화해서 버티다가 싸움이 끝나고

기에게 잘했다는 말을 남긴체 깊은 잠에 빠집니다

기가 주위의 의식속에 갇힌동안 금조가 주위에 맞서다가 크게 부상을 입어요

기가 나중에 깨어나 해결한후에 금조는 치명상을 입었단걸 숨기고 멀쩡한듯 나오죠

그렇게 둘은 평온하게 앞으로 뭘할까 중얼대며 보내다가 끝이 다가옴을 느낀 금조는

빙탕후루 사오라고 했고 그렇게 혼자 쓸쓸히 눈을 감습니다

기는 금조가 간걸 느꼈는지 빙탕후루를 떨어뜨리죠

기는 처음에 죽음을 받아들이지 못해요 그러나 나중에 낙언과 명수가 만들어준 생일이라며 건넨 계란국수를 먹으며 목막혀하다가 깨닫고 펑펑 웁니다

한바탕 울더니 이제 안운다고 하면서 삭선이 쪽으로 넘어가서 잠든 주위에게 자신의 힘을 넣어주고요

삭선이와도 작별인사를 합니다

그리고 물고기 옥패를 꼭쥔채 귀허를 찾아갑니다

금조로 바꿀거라고 내가 가진 기억은 다 금조와 함께여서 금조가 없는곳에선 의미가 없다고 하며

그렇게 기는 자신을 희생하는데

이때 금조가 다시 태어나고 한동이 했던 부탁과 함께 기도 다시 태어납니다!

둘은 기억은 안가지고 왔으나 옥패는 가지고 왔더라고요^_^

길에서 마주친 두사람은 서로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죠!

그리고 다른 방향으로 가다가 자꾸만 돌아다봅니다~

그리고 결국 둘은 서로를 보고 환하게 웃습니다!

+_+ 다시 추억쌓기하면되죠! 만났으니 된걸로! ㅎㅎㅎ

모든게 제자리를 찾았고 이쁘게 잘 마무리가 되었습니다!+_+ 나름 성공적인 엔딩이에요

선검시리즈에 이정도면 혜자롭습니다 ㅎㅎㅎ

안보신 분들 신나게 달리시면 되겠습니다^_^

허개와 우서흔 케미도 좋았고 허개 연기가 한단계 더 진화한 느낌이었어요 좋았습니다

다른 드라마도 부쩍 기대가 됩니다!

그럼 전 또 다른 재미난 드라마로 만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