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감무쌍 용수정 82회 줄거리

용감무쌍 용수정 82회 줄거리 예고편

 

 

 

이제인(최수린) - 용수정의 친모 금한양으로 인한 화재로 사망.

문요섭(남성진) - 용수정의 친부, 산사태로 사망

젊은 의사는 여의주가 교통사고 난 것은 아느냐고, 검사를 새로 하자고 했다.

용수정과 여의주가 데이트를 하기로 했었다.

여의주, 여태까지 기다렸어?

여의주가 특별한 거 먹으러 가자고 했는데, 김치 볶은밥에다. 야채주스는 용장원의 비법이란다.

여의주, 할머니 너무 속상해 하지 마세요. 제가 있잖아요.

주우진이 회사에는 나온다.

문제가 생겼다. 마성문화재단에서 문화재청에 헌납하기로 한 청아백자가 사라졌다.

청아백자 뿐 아니라 켈리정이 사라졌다.

용수정, 미국 간다고 나간 켈리정이 미국에도 가지 않았다. 회장님이 좀 찾아 주세요.

주하민이 용수정을 보고 반겼다.

주하민, 외할머니가 선물 많이 사온다고 하셨는데,

장명철, 켈리정 절대 못 찾을 거예요.

금한양, 혜라야 나 좀 빨리 빼 줘.

최혜라, 걱정 하지 마, 장실장이 알아보고 있어.

최혜라는 아이를 꼭 낳을 거라고 했다.

경찰에서 켛ㄹ리정 차를 찾았다고 했다.

주유소에서 켈리정이 화장실로 들어가서 사라졌다고 했다.

켈리정이 공항 가는 길에 앞뒤로 붙은 차는 없을까?

용수정이 민경화의 금고를 열었는데 아무것도 없었다.

용수정이 여차하면 민경화의 장부를 오픈하겠다고 했는데 장부가 어디있어?

민경화, 용수정 너 주인도 없는 방에서 뭐하고 있는 거야?

용수정, 켈리정 어디있어?

의사는 여의주의 뇌에 종양이 있다고 했다. 지난 번 머리를 다쳐서라기 보다나는,

여의주, 저 담배도 안 피고 술도 잘 못 먹고, 특전사 출신이라 매일 구보도 하는데 제가 왜 뇌암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