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끝사랑 여자 직업

끝사랑 여자 직업

JTBC 끝사랑 여자 출연자 출연진 직업 공개

지난주 3회 방송에서 끝사랑 여자 출연자 경희, 연화, 정숙, 은주 직업이 공개됐는데 거의 스포가 맞았던 걸로 보인다. 나는 특히 끝사랑 연화 직업이 궁금했는데 방송 쪽 일을 하시지 않을까 싶었지만 전혀 아니었다. 그녀들의 인생 스토리도 공개됐는데 다들 열심히 살아오셨구나 싶었다. 끝사랑 여자직업 공개와 함께 그들이 들려준 사연 다시 살펴보자.

JTBC 끝사랑 여자 직업 출연자 인생 사연까지

끝사랑 민경희 직업 미대 교수. 경희는 어릴때 글도 잘쓰고 수영도 잘하고 뭐든 잘하는 아이였다고 한다. 특히 그림을 잘그려서 친구들이 그림 그려달라고 줄 설 정도 였다고.. 늘 완벽한 모습을 보이길 원했고 부모님이나 주변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열심히 살아왔다는 그녀. 남의 시선을 덜 의식하고 싶었지만 교수가 되고 나서도 긴장 속에 살아왔다는데..

끝사랑 경희 직업 교수가 된 이후 결혼을 했고 결혼생활 도중 배우자와 안맞는 부분이 있어도 맞추면서 살았다고 한다. 그러다 딱 한번 의견에 맞선 적이 있는데 이혼하자는 말을 듣게 됐다고.. 그렇게 결혼생활을 마무리 했다는데.. 그동안은 남의 시선을 많이 의식하면서 살았지만 이제는 능동적으로 내가 원하는 사람을 찾아보고 싶다고 했다.

끝사랑 전연화 직업 영어학원 원장. 남들은 고생한 티가 안난다고 하지만 알고보면 힘든 시기가 있었다고 한다. 20대 때 학원 강사 일을 시작했다는 연화. 그런데 아버지 사업이 안 좋아지시면서 세일즈 일에 뛰어들게 됐었다고.. 그때 성격도 많이 변한 것 같고 당시 스트레스로 건강이 안 좋아져 안면마비까지 왔었다는데...

그 당시에는 가정 형편도 어려운 상황에서 누군가와 결혼을 한다는 게 용기가 나지 않아 결혼을 미루게 됐다는 연화. 그녀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힘든 시기도 있었지만 지금은 꿈이기도 했던 학원도 차리면서 끝사랑 연화 직업 학원 원장이 됐고 인생 궤도가 다시 정상으로 오른 시기 같다는데 이제는 자신만의 끝사랑을 찾고 싶다고 했다.

끝사랑 허정숙 직업 주얼리 디자이너. 그녀는 어릴때부터 뭐에 꽂히면 그거에만 집중하는 성격이었다고 한다. 자신의 주얼리 브랜드가 널리 알려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은 상가에서 매장 오픈을 시작했다는데 이후 유명 호텔 1층에 입점 하기도 했고 서울, 인천 등 지방까지 확장하면서 한때 주얼리 매장 4곳까지 늘어났었다고 한다.

결혼 후 아이를 낳으면서 일, 사랑, 육아 모두 완벽하게 해내고 싶었다는 정숙.. 일하면서 석사 학위까지 취득했었다고 한다. 끝사랑 정숙 직업 주얼리 디자이너로 일하면서 주말에도 계속 일만 했고 결국 소통이 부족했던 건지 그렇게 결혼 생활은 마무리 되었다는데.. 그녀는 남은 인생 무언가에 미칠 수 있다면 사랑을 하고 싶다고 했다.

끝사랑 정은주 직업 뷰티 유튜버. 어릴땐 수동적이었고 사람들에게 보여지는 모습을 중요하게 생각하거나 두려워했다고 한다. 그러다 보니 내가 할 수 있는 일만 했었다는데.. 이후 결혼도 나 좋다는 사람과 만나 하게 됐고 전업주부의 삶을 살았지만 한편으로는 자신의 존재가 희미해지는 느낌도 들고 인생의 주도권을 뺏기는 기분도 들었다고 한다.

이후 내 입과 내 아이 하나는 먹고 살 수 있는 경제력이 있어야 한다는 걸 느꼈고 어린 딸과 홀로서기를 시작하게 됐다는데.. 당시 은주는 우연히 편집 기술을 배우면서 낮에는 카페에서 근무, 밤에는 영상을 찍어 올리며 유튜브를 운영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5년간 꾸준히 할 정도로 그 일이 너무 좋았다는 은주. 현재 그녀의 채널 구독자 수는 30만을 넘었다.

JTBC 끝사랑 여자 직업 그리고 출연자 분들의 사연이 공개된 가운데 과연 이들은 남은 기간 자신의 짝을 찾게 될지 응원하며 지켜보자 :)

 
 

JTBC 연애 예능 프로그램 **'끝사랑'**이 이번 주에 한 주 쉬어갑니다. 9월 5일 방송 예정이었던 4회는 한국 축구대표팀 경기 중계로 인해 휴방되었으며, 9월 12일에 정상적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1. 끝사랑 휴방 이유와 대체 방송

**'끝사랑'**은 50세 이상 솔로 남녀가 인생의 후반전을 함께할 '끝사랑'을 찾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8월 15일 첫 방송을 시작해 현재 3회까지 방영된 상태입니다. 이번 휴방은 한국 축구대표팀 경기 중계로 인해 결정되었으며, 휴방된 4회의 대체 프로그램으로는 지난 1~3회의 주요 장면을 담은 **‘끝사랑 - 설렘 모음집’**이 방송되었습니다.

2. 사생활 논란과 출연자 편집 문제

'끝사랑'은 방송 초반부터 출연자 이범천 사생활 논란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방송 2주 만에 이범천의 개인적인 문제로 인해 논란이 일어나자, 제작진은 그의 출연분에 대해 사실 관계를 확인하는 동시에 3회부터 이범천의 분량을 통편집했습니다. 이로 인해 제작진은 시청자들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기 위해 결방을 결정하고, 시간이 필요한 편집 작업을 통해 논란이 된 이범천의 출연분을 완벽히 삭제한 상태로 방송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3. 시청률과 프로그램 반응

**'끝사랑'**은 첫 방송 당시 **1.9%**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무난하게 출발했으며, 2회와 3회에서는 **2.2%**의 시청률로 소폭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프로그램은 50세 이상의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새로운 연애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출연자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4. 결방 이후 향후 계획

이번 결방으로 인해 제작진은 추가 편집 시간을 확보하게 되었으며, 4회에서는 이범천과 관련된 논란을 완전히 정리한 깔끔한 방송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한, 논란을 딛고 새로운 방향성을 모색하며,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을 제작할 계획입니다.

'끝사랑' 4회는 예정대로 9월 12일에 방송될 예정이며, 이후 프로그램의 전개가 어떻게 이어질지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