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22기 여자 직업 인스타

나는 솔로 22기 여자 직업 인스타

나는솔로 22기 여자 직업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정희 인스타

어젯밤에 방영되었던 이번 기수 이야기. 저번에는 남자분들 자기소개가 이어졌다면 이번 에피소드에는 여자분들의 자기소개가 이어졌다. 여러 커뮤니티를 통해 몇몇 분들은 하는일이 공개되기도 했지만! 나는 그런거 안보고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여성분들 나는솔로 22기 직업을 확인하게 되었다. 그 내용들을 출연자 한분한분씩 공유해본다. 나이를 비롯해서 간단하게 그리고 인스타그램 주소도 올려본다. 도움이 되시길...

영숙

가장 먼저 나솔 22기 영숙 순서다. 방송 시작하고 나서도 본인피셜 아프로디테라고 하셨는데 그만큼 자존감이 높으신 분이었다. 어떤 분이실까?

일단 이분의 나이는 1990년생으로 34세라고 한다. 그리고 이혼을 했다고 하기에는 조금 애매하다고 본인이 이야기함. 신혼 생활도 얼마 안했다고

나는솔로 22기 영숙 직업은 10년 차 어린이집 교사로 어머님께서 운영하시는 곳에서 근무하고 계시다. 그렇지만 지금은 안식년을 가지려한다고

본인 SNS 계정도 있는데 지금 8월 29일 현재 공개로 되어있어서 일상 사진들을 보실 수 있다. 소개란에도 자기 닉네임이 나와있고 아이디도 퀸.

나는솔로 22기 영숙 인스타는 @queeen424 이니까 관심 있으신 분들은 팔로우 해보셔도 좋을 것 같다. 일상 사진들 여행가신 사진들 많이있음.

정숙

다음으로 나오게 되는 출연자는 정숙님. 이분은 자기소개 하기 전에 일종의 아이스브레이킹으로 춤을 추셨는데 되게 인상적이었다. 딱 뿌러지심.

정숙 직업은 만 11년차인 변호사라고 한다. 원래는 어쏘로 일을 하다가 이제는 마음 맞는 팀원들이랑 나오셔서 따로 개업하신 것으로 알고있다.

나이는 1980년생으로 44세. 이번 여자 출연자분들 중에서 가장 맏언니 포지션을 맡게 되었다. 정희님의 경우는 83년생이기 때문에 동생이긴함.

본인이 말하길 돌돌싱이라고 하셨다. 요즘 세상에 이혼이 흠도 아니고, 한 번 다녀오고 두 번은 못다녀올까? 아무런 흠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정숙 인스타도 있다. @ms_fendi21 이라고 되어있는데 비공개 계정이라고 함. 그렇지만 위에 본인 소유의 유튜브 채널이 있는 것으로 확인된다.

순자

세 번째로 나솔 22기 순자가 나오고 있다. 이분의 경우 방송 처음 티저 나왔을때도 문신 때문에 커뮤에서 이야기 많았었는데 문신이야 자유니까.

순자 나이는 1988년생으로 지금 36세라고 한다. 다른 출연자들이 현장에서 본인보다 동생인줄 알았는데 언니라고 하여 놀랐다는 반응이 있었다.

나는솔로 22기 순자 직업은 지금 반도체 소자 제조사에 근무하고 계신다. 근데 낮에 근무하는게 아니라 밤에 근무를 하고 6시에 퇴근인가 하심.

야간 근무는 아이 육아 때문이다. 낮에는 아이를 봐야햐니까. 그리고 원래는 전라북도 전주에서 사시다가 최근에 완주로 이사도 하셨다고 한다.

나는솔로 22기 순자 인스타는 @_miogri. 원래 본인의 본캐가 있는데 그거는 자녀분과의 진짜 계정이고 이거는 대외용(?) 세컨 계정이라고 한다.

영자

네 번째로 영자의 자기소개 시간. 역대 I'M SOLO. 광수님 같은 덕후를 좋아한다고 하셨는데 이번 기수 광수님과도 잘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됨.

나이는 1989년생으로 35세라고 한다. 지금 이 글을 쓰는 필자랑 나이가 똑같고 그래서 보면서 더 반가웠다. 반갑다 친구야? 우리 89친구 동지임.

나솔 22기 영자 직업은 분당 C병원 산부인과 분만실에서 간호사로 약 12년간 근무하셨다고 한다. 분당의 C병원이라면 분당 "차병원"일 것 같다.

과거에는 오랜 시간 간호사로 근무하였지만 지금은 난임과 임산부를 위한 PT센터를 운영 중에 있다고 한다. 어쨌든 관련 일을 하시니까 신기함.

나는솔로 22기 영자 인스타는 @areterang_sso 인데 네임 자체가 난임운동 전문센터 아레테랑 상호명인 것 같다. 본인은 그 회사의 대표라고함.

옥순

다섯 번째 순서로 이제 옥순의 시간. 늘 그렇듯 이번 기수 수니도 시청자분들의 관심을 많이 받는 것 같다. 옷 뭐 입는지 착장 검색도 많이하시던데

나는솔로 22기 옥순 직업은 국립 대학교 교직원이라고 한다. 따지고 보면 8급 행정 공무원인 것이다. 그 남출 중에 영호님이랑 비슷한 포지션인듯

나솔 22기 옥순 나이는 역시 1989년생으로 35세다. 그래도 출연자 중에 동갑 친구도 있고 더 가깝게 지낼 수도 있을 것 같다. 여하튼 활약 기대됨.

나는솔로 22기 옥순 인스타는 @amor08290722 니까 그녀의 일상이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셔서 보셔도 좋을듯. 양육중인 아이가 있으신 분.

현숙

여섯 번째로 이제 현숙이 나와 본인을 소개하게 된다. 역시 중국 유학 경험을 바탕으로 월등한 중국어로 자기 소개 하는데 중국인 조선족 아니다.

그냥 어렸을때부터 중국 가서 공부하신 한국 사람이라고 함. 나이는 1988년생 36세로 역시 양육중인 자녀분이 있다. 거짓말 하는 사람 싫어한다.

나는솔로 22기 현숙 직업은 원래는 중국 대사관 산하 기관에서 일을 했었는데 방송 출연 후에 지금은 온택트 중국어 교사로 근무하고 계시다고함.

나솔 22기 현숙 인스타는 @pink_lovepodo 라는 아이디다. 닉네임처럼 뭔가 핑크색을 좋아하시는 것 같기도 한데 일상 사진은 전부 비공개다.

정희

마지막으로 가장 궁금했던 정희의 자기소개. 처음 나오셨을때 복장 자체도 그렇고 외투 색상을 보면 보통 분이 아닐 것 같았는데 역시 그러했다.

일단 나이는 1983년생으로 41세. 가장 맏언니는 아니고 세컨언니라고 보시면 될 듯? 위에서 2등이시다. 그리고 슬하에 두 아들이 있다고 한다.

나솔 22기 정희 직업은 한국영화 제작 투자사의 임원이라고 한다. 그래서 관련 자료 화면도 나오고 하는데 영화제에도 참여하시고 그러는듯하다.

그녀의 SNS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mercury_0619. 팔로워 1만에 일상 사진 보면 연예인을 비롯해 영화 관계자분들과 사진 찍은 것들이 많다.

나는솔로 22기 정희 인스타는 본인 사진도 넘나 예쁘게 나온게 많아서 구경하면서도 "와" 하게 됨. 앞으로도 좋은 작품에 많은 투자가 이뤄지기를.

이렇게 남자 7명, 여자 7명. 총 14분의 출연자 자기소개가 끝났다. 뭔가 예상되었던 하는 일도 있었고 완전 의외였던 분들도 있었고 역시나 꿀잼.

다음화 예고편도 공유해본다. 나솔22기 인스타도 다 나온 상황이라 출연자들의 애정 라인이 더 궁금해진다. 이번 기수 결혼 커플도 탄생했다는디

글을 통해 나는솔로 22기 인스타 정리와 더불어서 여자 출연자분들의 직업이랑 나이까지도 알아봤다. 이번 기수는 뭐랄까... 다들 돌싱이라서 그런지 거리낌이 없는 느낌? 자기가 마음에 들면 다대일 데이트가 되더라도 밀어부치는게 인상적이었다. 영숙을 비롯하여 춤 잘 추는 정숙, 애 둘 키우며 바쁜 나날 보내는 순자, PT 센터 운영하는 영자, 경수와 잘 되고 싶은 옥순, 중국어 잘하는 현숙, 투자사 임원인 정희까지.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