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벼운 무선청소기 추천 대청소도 간편하게 베이직스

가벼운 무선청소기 추천 대청소도 간편하게 베이직스

LIFE ITEM
BASICS
ⓒ 글, 사진 달콩이

희집은 고양이를 키우는 집이라 하루라도

청소를 소홀히 하면 먼지가 폴폴 날릴 정도에요.

그래서 집안 케어에 진심인 편인데 올해

아기가 태어나면서 아침에 눈 뜨자마자

바닥부터 물걸레질, 먼지털기까지 하고 있어요.

그리고 저녁에는 간단하게 바닥을 닦아 마무리

할 정도로 청소로 시작해서 청소로 끝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문제는 요즘 육아로 인해 손목이 많이 약해져

있는 상태라 기존에 사용하던 청소기가

버겁게만 느껴진다는 거였어요.

게다가 물걸레 기능도 없어서 아쉬웠고요.

그래서 진공청소부터 물걸레질까지 올인원으로 케어 가능한 가벼운 무선청소기 추천

받아 2주째 사용 중인데 가성비도 좋거니와

덕분에 부담없이 집안일 중이에요.

그래서 실사용 후기 올려볼게요.

5가지용도로 대청소도 거뜬하게

베이직스 무선청소기V


사실 청소기를 고를때 고민이 많았어요.

가격대가 천차만별인데 100만원대 제품을 사자

니 부담스럽기도 하고 기존에 쓰던 모델도 비싼

제품인데 생각해보면 별 다른게 없더라고요.

저희집은 크고 작은 생활먼지만 제거해주면

되기 때문에가정에서 사용하기 충분한

흡입력만 갖추면 된다는 생각이었어요.

그래서 성능과 가격이 합리적이었던

베이직스 무선청소기V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구성품부터 살펴보면 올인원 청소기 답게

공간에 맞게 다양하게 청소할 수 있는 다양한

브러쉬 울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특히 교체용 물걸레 패드가 3세트로

넉넉해서 맘에 들었어요.

먼저 크고 작은 부스러기가 많은 거실 바닥을

청소해보기로 했어요.

베이직 모터헤드를 장착한 모습인데 총 높이가

110cm로 키가 175cm인 저희 남편이 사용하기에

불편하지 않고 딱 적절했는데요.

무엇보다 놀라웠던 건 800g의 가벼운 무게감.

26평대 아파트인 저희집을 청소하는데 보통

10-15분 정도 소요가 되는데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에 부담이 되지 않는 착 감기는 그립감이

크게 와닿았어요.

 
 

사용하는 방법도 간단했는데 오염 정도에 따라 헤드쪽 디스플레이를 통해 3단 파워를 조절하며

사용해주면 ok.

참고로 배터리는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해서

여분으로 몇 개 더 쟁여두면 충전하는데

불편함이 없을 것 같았어요.

본격적으로 거실을 청소해보았는데 보시다시피

베이직 모터 헤드 앞부분에 LED 조명이

장착되어 있어 어두운 곳의 먼지들도 손쉽게

캐치하고 제거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180도 회전하는 브러쉬와 4개의

보조바퀴 덕분에 상하 막힘없이 자유롭게

청소할 수 있어 사용감도 만족스러웠는데요.

게다가 상하 90도, 좌우 180도로 넓게

회전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테이블 아래나 서랍 하단부까지

꼼꼼하게 관리가 가능했어요.

 

무엇보다 무선청소기 흡입력이 뛰어났는데

저희집 고양이가 흘린 사료 부스러기도

근처에 갖다대기만 해도 단번에 빨아들여

감쪽같이 깨끗해지는 모습에 깜놀했어요.

21,000PA의 흡입력으로 가정에서 이정도면

충분히 온 집안 케어가 가능하더라고요.

 

또, 고급청소기에 사용되는 BLCD 모터가

장착되어 있어 오래 사용해도 소음과 발열이

적어 비싼제품 못지 않다는 점도 무시할 수

없는 장점 중 하나라 무선청소기 추천하는

결정적인 이유에요.

간단했던 물걸레 청소

아무리 매일 깨끗하게 케어한다고 해도

실생활을 하면서 발의 각질이나 먼지가 바닥에떨어지기 때문에 물걸레 청소는 필수.

진공청소 마무리 후 올인원 물걸레 헤드를

장착한 후 바닥 물걸레질을 해봤어요.

사실 평소에 귀찮아서 물티슈로 대충 닦곤

했는데 따로 물걸레청소기를 구입할 필요없이

헤드만바꿔준 후 물을 한번 채워주기만 하면

자동 수분 충전 시스템으로 걸레가 마르지 않고

바닥을 촉촉하고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어 간편했어요.

덕분에 하루에 한번 돌려주고 있는데 바닥이

반짝반짝 광이 나 볼때마다 흡족스러워요.

 
 
 
 
  •  
  •  

 

접기/펴기

가벼운 무선청소기 추천 대청소도 간편하게 베이직스

영상으로도 찍어봤으니 클릭해보세요.

다양한 브러쉬로 세심하게

선반이나 소파 틈새 사이사이도 자세히 보면

먼지가 꽤나 잘 쌓이는 곳 중 하나라 꼼꼼하게

관리해줘야 하는데 그럴때는 틈새브러쉬나

2in1 올인원 브러쉬를 활용해서 일주일에

2번정도 청소해주고 있는데 간편하더라고요.

마지막으로 가득 쌓인 먼지통은 원터치로

간편하게 비워줄 수 있는데 특히 필터는

워셔블타입으로 교체해주거나 새로 구매할

필요없이 한달에 한 번 물로 세척해주기만 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건 물론

우리집 공기까지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는건

덤이었어요.

안그래도 요즘 날이 따뜻해져 환기라도 한 번

시키면 각종 먼지나 꽃가루가 집안으로 들어와

걱정이 많았는데 집안의 크고 작은 먼지를

깔끔하게 흡입해주니 한 결 부담을 덜었어요.

대청소를 해도 무리가 되지 않아 사용감이

뛰어난 가벼운 무선청소기 추천해요.

매일 아침 저녁으로 한번씩 사용하고 있는데

덕분에 깔끔하게 집을 유지중입니다.